본문 바로가기

LEGO

2016년 신제품 소식



주말에 호주콜렉터(?)를 만나서 재밋난 얘기를 들었네요.



1.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중소박스.

- 2016년에 수퍼히어로 캡틴아메리카 영화와 함께 중박스 제품이 나온다고 합니다.


2. 대박 수퍼히어로 소박스 제품들

- 2016년에 출시될 수퍼히어로 소박스 제품들이 피규어 2개랑 각종소품 및 탈것으로 해서

  20불언더 가격으로 출시된다고 하네요. 

  수퍼히어로 피규어의 풍년으로  그중에 배트맨&갯우먼 소박스가 필구 제품중에하나라고 합니다.


3. 신테마(넥소나이츠와 앵그리버드)

- 넥소나이츠는 퓨전 캐슬 테마인데 색감이 별로라네요. 폭망할듯 싶다고 하네요.

- 오히려 앵그리버드가 귀욤 디잔이라 기대가 크다고 합니다.


4. 스타워즈 

- 이미 인터넷에 유포된 새로운 빌더블 피규어 및 중소박스정도. 


5. 테크닉

- 이미 인터넷에 유포된 정보, 볼보 다른 모델 및 굴삭기가 나온다고 하네요


6. 프렌즈

- 무관심이라 귓등으로 들었서 기억이 ㅡㅡ;;


7. 크레이이터

- 델리코너가 탐사의 반정도 스케일이랑 비슷하게 나온다고 하네요.


8.아키텍쳐

- 뉴욕, 베니스 나오고 부즈칼리파 리뉴얼정도.

  그외 다른 제품이 더 출시될 예정(버킹검궁전이랑 뉴욕 캐피탈)


9. 닌자고

- 닌자고 영화 관련 제품이 10종이상 나오니 관심가지라고  합니다.(하반기 제품일듯)

  내년엔 제 지갑은 아들이 가져갔군요.ㅜㅜ


10. 아이디어 

- 닥터후와 메이저 제품이 나오는데 닥터후 물량이 적게 풀린다네요.

  12월 1일 공홈에 뜨자마자 주문하는게 답인듯 싶네요.


11.미니피규어

-디즈니 미니피규어라 대박이랍니다.

 18종 한셋트라서 한박스에 3셋이 들어 있으면 좋겟지만 레고 상술을 보면 2셋트와 잉여 셋트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.(추측)


12. 기타 테마

- 관심 없어서 패스


p.s.  2016 구매에 참고만 하세요^^